2024-05-18 17:09 (토)
천안시, 제15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천안시, 제15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 최남일
  • 승인 2019.10.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가 2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5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를 개최했다. 수상자들이 구본영 시장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남 천안시 제공.
천안시가 2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5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들이 구본영 시장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남 천안시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는 22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기업인과 근로자,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은 종합대상을 비롯한 기업인대상 5개 부문, 우수기업인 상 5개 부문, 모범근로자와 중소기업지원유공자 상 등 총 27명에게 표창이 전달됐다.

주요 수상자로는 종합대상에 삼육식품(대표 박신국), 경영대상에 토와한국㈜(대표 한상윤), 기술대상에 ㈜비츠로밀텍(대표 변영철), 수출대상에 ㈜다원씨티에스(대표 원태식), 창업대상에 태성에컴스㈜(대표 김성준)가 선정돼 기업인 대상을 받았다.

우수기업인상은 쟈뎅㈜(대표 윤상용), ㈜포리폼(대표 윤기중), ㈜삼성보일러(대표 최미숙), ㈜소부레이저(대표 이미정), ㈜주환바이오셀 (대표 이은상) 등 5개 기업이 수상했다.

또 주식회사 선영푸드 조진희 대리를 비롯한 15명이 모범근로자 표창을, 사단법인 천안산업단지관리공단 김태순 과장 등 2명이 중소기업지원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기업인의 상 선정기업에는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및 천안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등 다양한 지원책이 주어진다.

시는 또 선정기업을 지역 대표 우수기업으로 널리 홍보해 회사에 대한 대외 신뢰도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