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1:16 (금)
대구 달서구, 우리마을 교육나눔 어울림 마당 개최
상태바
대구 달서구, 우리마을 교육나눔 어울림 마당 개최
  • 오정웅
  • 승인 2019.10.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진= 대구 달서구 제공)
지난해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진= 대구 달서구 제공)

[대구=동양뉴스] 오정웅 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1개동(성당, 감삼, 용산1, 이곡2, 월성1·2, 상인1·2·3, 도원, 송현2, 본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가 내달 2일 오후 1시부터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아이들이 1년동안 배우고 익힌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우리마을 교육나눔 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1년 동안 정성껏 만든 작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11개팀의 마술공연, 방송댄스, 태권무, 밴드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시간을 가진다.

경연대회 형식이 아닌, 모두가 한마음으로 진행하는 발표회 형식의 행사로 아이들은 신나게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시간이 되고, 부모들은 아이들의 성장한 모습을 지켜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마을 교육나눔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각 동별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마을주민들과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학교, 경찰서, 복지관, 청소년수련시설 등이 협동해서 교육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달서구는 현재 11개동에서 진행 중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바쁜 일정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기 위해 앞장서는 추진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보람 있게 생활 할 수 있는 달서구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