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트래블아이 어워즈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태백시, 트래블아이 어워즈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 서인경
  • 승인 2019.11.22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아이 어워즈 수상(사진=태백시청 제공)
트래블아이 어워즈 수상(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동양뉴스] 서인경 기자=강원 태백시가 지난 21일 ‘2019 트래블아이 어워즈’에서 겨울축제 부문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트래블아이 어워즈는 대한민국 지자체의 여행정보를 서비스하는 관광플랫폼 트래블아이와 관광정보신문 트래블투데이가 관광산업의 지역별 편차를 특허 기술화한 '지역호감도'를 기반으로 평가하여 선정하는 상이다.

올해 개최한 태백산 눈축제는 태백산국립공원과 태백문화광장, 철암 쇠바우골 탄광문화장터, 구문소 등 태백의 관문과 도심 곳곳에 초대형 눈조각을 전시하여 관광객들에게 겨울의 설렘을 안겨주었다.

다양한 민속놀이체험과 오감만족 축제 프로그램들은 겨울 왕국 ‘태백’의 매력을 한 층 더 발산시켰다.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연일 이어지면서 ‘태백산 눈축제’가 겨울에 꼭 한번 가봐야 하는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임을 실감하게 했다.

시 관계자는 “성과 지표를 수치화한 객관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간 부문에서 선정한 상인 만큼 2년 연속 수상이 더욱 뜻 깊은 의미로 다가온다”며, “다가오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가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래블아이 어워즈 대한민국 겨울축제 부문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는 내년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