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창 별빛거리 축제
상태바
인천시, 서창 별빛거리 축제
  • 우연주
  • 승인 2019.12.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시 제공)
(포스터=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남동구 서창2동 로터리 일원에서 도심 속 겨울의 빛과 함께 낭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서창 별빛거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창 별빛거리는 지역특화 관광축제의 일환으로 동인천 북광장에서 열린 '동인천 낭만시장’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로써 동절기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인천시와 지역 상인들, 재능있는 시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만드는 축제이다.

서창 2지구 로터리와 인근 5곳에 백색과 녹색의 은하수 LED와 라이트 볼, 파티라이트 및 행잉 등 조명 연출과 함께 대형 스노우볼, LED 포토존, 쉐도우 포토존, 별스타그램 등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인생사진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각종 조명과 구조물을 통한 별빛 거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특설 무대에서는 시민들이 현장에서 신청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별빛 거리 노래방이 진행되며, 포이보스 장애인 합창단, 허각을 비롯한 인천출신 가수와 수와진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줄 전망이다.

또한 별빛 케잌 만들기, 별빛 타로, 서프라이즈 산타, 별빛 윈터 게임 등 흥미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서창 주민자치위원회와 상인 연합회,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별빛 마켓과 먹거리 등도 운영된다.

장훈 관광진흥과장은 "지역주민과 상인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꾸미는 지역 축제로 문화기반시설이 부족한 서창2지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해 왔다”며 “서창 별빛거리가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주변 상가에도 지역과 하나 되는 겨울철 새로운 축제의 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starlight/)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