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영양군, 2020년 방향 제시
상태바
영양군, 2020년 방향 제시
  • 엄찬현
  • 승인 2020.01.02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누리는 영양' 올해 군정목표로 제시
영양군수 오도창(사진=영양군 제공)
오도창 영양군수(사진=영양군 제공)

[영양=동양뉴스] 엄찬현 기자 =경북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새해 군정 각오를 밝혔다.

오도창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는 민선 7기가 추구하는 ‘행복영양’이라는 목표를 이끌어 갈 초석을 다진 해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영역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군민과 영양군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오 군수는 불확실하며 비관적인 전망 속에서도 ‘원칙과 비전’을 지켜 ‘군민 행복’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서, 역대 최고 평가를 받은 산나물축제와 조기 완공을 앞두고 있는 LPG배관망 지원사업, 국도 31호선 개량을 위한 영양군민통곡위원회, 많은 군민들의 뜻을 확인한 인구증가 결의대회까지 하나의 단결된 힘으로 보여준 영양의 실질적인 변화를 새해에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군은 급감하고 있는 인구와 열악한 외부 접근성 및 주변 여건에도 단결된 힘으로 잘 다져놓은 기반들을 바탕으로 화합과 배려가 넘치는 일상의 행복을 군민 모두가 함께 하는 '함께 누리는 영양'을 올해 군정목표로 제시했다. 

오 군수는 “도전을 걱정하며 처음 시작하는 출발점 앞에서의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기존의 관행에서 벗어나 긍정의 시선과 생각으로 2020년 ‘함께 누리는 영양’ 완성을 향해 나아가자”고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