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41 (금)
박상돈, 시민과 소통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박상돈, 시민과 소통 출판기념회 개최
  • 최남일
  • 승인 2020.01.12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나사렛대 두번째 북콘서트, 전현직 의원 등 당원 3000여명 몰려
자유한국당 박상돈 천안시장 예비후보가 북콘서트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최남일 기자)
자유한국당 박상돈 천안시장 예비후보가 북콘서트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최남일 기자)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천안시장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박상돈(70) 예비후보가 11일 나사렛대 경건관에서 저서 ‘시민과의 소통’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열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북콘서트에 홍문표, 이명수, 이장우 국회의원, 이완구 전 국무총리, 이창수 자유한국당 대변인, 정일영, 박찬우, 전용학 전 국회의원, 성무용 전 천안시장 등 3000여명이 몰렸다.

박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지방선거를 끝내고 시민들께 죄송하기도 했고, 우울한 심정을 가졌었지만 시민들이 큰 용기를 주셨었다"며 "시민들을 만나면서 대화하고 꾸중을 듣고, 조언을 받은 것들을 ‘시민과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책을 펴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책에는 1부 소통과 2부 4차 산업혁명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는 현재와 미래를 말하는 것"이라며 "천안은 제조업이 발달된 도시 중 하나지만 이대로 가다가는 4차 산업혁명 벽에 부딪힌다. 미래를 예측하고 대비하자는 의미에서 미래에 대한 제 의견을 제시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 예비후보는 "소통이라는 것은 연속선상에서 계속되는 것"이라며 "지금까지 소통했으니 끝이라고 말할 수 없다. 앞으로도 시민과의 진솔한 소통, 시민과 터놓고 하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한편 천안중, 대전고, 육군사관학교(28기)를 나온 박 예비후보는 아산군수, 서산시장, 대천시장,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을 거쳐 자유선진당 소속으로 17·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