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천안 시내버스 잇따른 사고, 승객 불안 가중
상태바
천안 시내버스 잇따른 사고, 승객 불안 가중
  • 최남일
  • 승인 2020.01.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행자 치여 1명 중태
시내버스끼리 추돌, 23명 부상
천안서 시내버스 교통사고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어 시민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사진은 16일 시내버스끼리 발생한 추돌사고 장면. (사진=최남일 기자)
천안서 시내버스 교통사고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어 시민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 사진은 16일 시내버스끼리 발생한 추돌사고 장면. (사진=최남일 기자)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최근 천안에서 시내버스 교통사고가 연이어 발생, 대중교통 이용자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

18일 소방당국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56분쯤 천안시 동남구 원성동 한 도로에서 시내버스가 길을 건너던 A(61)씨와 B(60)씨를 들이받았다.

사고로 A씨와 B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이중 A씨는 의식을 찾지 못하고 중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버스 운전자가 길을 건너던 행인을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에 앞서 16일 오전 8시 28분께 천안시 서북구 천안대로에서 한 시내버스가 앞에 있던 시내버스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버스 운전자와 탑승객 등 2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중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민 한국민(38·천안시 원성동)씨는 “대중교통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이용객들이 불안해하고 있다”면서 “안전사고 대책을 위한 운전자들의 사고예방 대책마련이 시급하다”고 불안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