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회 "설 제수용품,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세요"
상태바
대구시의회 "설 제수용품,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세요"
  • 윤진오
  • 승인 2020.01.2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회, 21일 ‘달서종합시장’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가져
배지숙 의장 달서종합시장에서 설 장보기 행사 (사진=대구시의회 제공)
대구시의회는 21일 오후 3시부터 달서구 본리동 소재 ‘달서종합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사진=대구시의회 제공)

[대구=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대구시의회(의장 배지숙)는 21일 오후 3시부터 달서구 본리동 소재 ‘달서종합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대구시의회 의원들과 사무처 직원들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얼어붙은 경기로 힘겨워 하는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장보기 행사를 마련했다.

배지숙 의장과 장보기 참여자들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설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과 일일이 만나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달서종합시장 상인회 관계자(회장 신동수)들을 만나 어려움을 살피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배지숙 의장은 “경기가 많이 어려워 시장 상인들뿐만 아니라 시민들께도 힘내시라는 말씀을 드린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험한 길도 함께라면 용기가 생긴다. 이번 설 장보기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신선하고 저렴한 먹거리와 따뜻한 인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찾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전통시장에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