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충남도 제77차 실국원장회의, 균특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위해 총력 대응 주문
상태바
충남도 제77차 실국원장회의, 균특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위해 총력 대응 주문
  • 최진섭
  • 승인 2020.02.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는 17일 충남 아산시 초사동에 마련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충남현장대책본부에서 양승조 충남지사와, 각 실·국·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7차 실국원장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충남도 제공)
충남도는 17일 충남 아산시 초사동에 마련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충남현장대책본부에서 양승조 충남지사와 각 실·국·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7차 실국원장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충남도 제공)

[충남=동양뉴스] 최진섭 기자=충남도는 17일 충남 아산시 초사동에 마련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충남현장대책본부에서 양승조 충남지사와 각 실·국·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7차 실국원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양승조 지사는 회의에 앞서 지난 15, 16일 이틀에 걸쳐 경찰인재개발원에서 격리 생활하던 우한 교민 527명이 모두 안전하게 귀가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양 지사는 임시국회 개회와 관련, “국가균형발전특별법 개정안의 본회의 통과를 위해 국회 대응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시기”라며 “국회 대응 캠프를 가동하는 등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주문했다.

또, “오는 20일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전체회의, 27일과 다음달 5일 본회의 등을 예의주시해야 한다”며 “충남도민의 염원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양 지사는 중부농축산물류센터의 새이름이 될 ‘충남혁신상회’에 대해 도민 참여와 소통을 바탕으로 충남의 문화와 예술을 꽃피우는 지역혁신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