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안철수 '코로나 현장으로'
상태바
안철수 '코로나 현장으로'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3.0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사진=온라인커뮤니티]
안철수[사진=온라인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안철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대구에서 코로나19 의료봉사 활동을 수행 중이라고 안 대표 측이 밝히면서다.

김도식 국민의당 대표 비서실장은 1일 오후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전국의 의사 및 의료인들 100여 명이 대구로 달려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며 자원봉사 중"이라며 "안 대표 또한 의사로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현재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에서 진료 자원봉사 등록 후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현재 진료중"이라고 밝혔다.

김 실장은 "대구에서의 봉사활동 시한을 정하지 않고 있다"며 "자원봉사 시민 대열 속에서 조용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했으나 일부 언론에서 사실관계와 다른 보도가 있었기에 바로잡는다"고 공개 배경을 설명했다. 이날 YTN 방송은 안 대표가 대구 동산병원을 찾아 코로나19 환자 진료 과정을 참관했다고 보도했다가 김 실장의 입장 발표 후 이를 정정했다.

김 실장에 따르면, 안 대표는 이날 새벽 대구로 내려갔으며 현재 진료 봉사로 인해 당직자들과 연락도 잘 닿지 않는 상태다. 안 대표는 당초 이날 오후 6시 유권자·지지자들을 대상으로 한 '유튜브' 방송을 예정하고 있었으나, 진료시간이 6시까지인 관계로 이를 1시간 연기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