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1:35 (화)
㈜농심, 구미시에 코로나 극복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농심, 구미시에 코로나 극복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 강보홍
  • 승인 2020.03.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면 기부로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주)농심 코로나 극복 후원물품 구미시에 전달(사진=구미시 제공)
㈜농심이 경북 구미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강보홍 기자 = ㈜농심(대표이사 박준)이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 물품(신라면 1000박스, 컵라면 100박스)을 기탁했다.

㈜농심 박준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의 신속한 회복과 안정적인 예방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초유의 코로나19 사태로 힘겨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모두가 힘을 보태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 철학을 바탕으로 직원 전체가 매월 자신이 희망하는 금액을 정기적립해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하는 행복 펀드를 운용하고 있으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연말연시 후원 물품 지원 및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후원받은 신라면 1000박스는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으며, 컵라면 100박스는 코로나19 대응 및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연일 비상 근무로 고생하는 근무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빠른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