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성주군 자율방재단, 성주읍 내 방역 시행
상태바
성주군 자율방재단, 성주읍 내 방역 시행
  • 강보홍
  • 승인 2020.03.0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지역자율방재단 방역작업(사진=성주군 제공)
성주군 자율방재단이 지난 2일 오전부터 성주읍 소재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대적인 방역을 시행했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강보홍 기자 = 경북 성주군 자율방재단(단장 이하식)이 지난 2일 오전부터 성주읍 소재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대적인 방역을 시행했다.

지역사회 내에서 감염병이 확산해 주민들의 불안감이 증가하자 지역 자율방재단은 뜻을 같이하는 단원들을 모아 방역단을 자발적으로 구성해 성주읍 소재지, 복지회관 등 다중이용시설과 마을안길까지 구석구석 빠짐없이 방역을 시행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이하식 자율방재단장은 “성주군에 확진자가 점점 증가하고 지역사회 내에서 감염이 늘어 군민들의 심리적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방역작업에 나오게 됐다”며 “신종 코로나19로 군민들이 위기를 겪고 있는 시점에 성주군 지역 자율방재단은 이름에 걸맞게 우리 지역은 우리가 지킨다는 마음으로 바이러스가 종식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시열 안전건설과장은 “방역작업을 위해 솔선수범해 나와준 지역 자율방재단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성주군에서도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방역작업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