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41 (금)
더불어민주당 충남 후보, 총선 필승 결의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충남 후보, 총선 필승 결의
  • 최남일
  • 승인 2020.03.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더 큰 도약과 발전 이끌겠다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역 후보들은 합동 기자회견에서 필승을 결의했다.(사진=최남일 기자)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역 21대 총선과 천안시장 보궐선거에 출정하는 예비후보는 23일 오전 10시 30분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갖고 21대 총선 필승을 결의했다.

이날 예비후보들은 기자회견에서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과 충남의 새로운 미래를 좌우할 것”이라면서 “국정농단·민생파탄·전쟁위기로 점철된 이명박근혜 시절로 퇴행할지 전국이 고루 잘 사는 균형발전의 새 시대로 나아갈지 결정하는 선거”라고 주장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오직 충남의 더 큰 도약과 발전을 위해 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구하고자 한다”면서 “말뿐인 공약이 아닌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통해 위대한 충남의 새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충남 발전 5대 핵심 비전으로 ▲충남 혁신도시 조성 ▲서해선 복선전철의 서울 직결 ▲평택~오송 2복선화사업 구간 내에 천안아산 정차역 설치 ▲부남호 하구복원을 통한 친환경 동반성장 기반 구축 ▲수도권전철 독립기념관 연장 추진 등을 제시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어기구(초선, 당진) 도당위원장 겸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박완주(재선, 천안을)·강훈식(초선, 아산을)·김종민(논산·계룡·금산) 의원과 문진석(천안갑), 이정문(천안병), 박수현(공주·부여·청양), 나소열(보령·서천), 복기왕(아산갑), 조한기(서산·태안), 김학민(홍성·예산) 예비후보와 한태선 천안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