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봉화군, 한여름 산타마을 운영
상태바
봉화군, 한여름 산타마을 운영
  • 서주호
  • 승인 2020.08.0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봉화군은 오는 9일까지 소천면 분천역일원에서 한여름 산타마을을 운영하고 있다.(사진=봉화군 제공)
경북 봉화군은 오는 9일까지 소천면 분천역일원에서 한여름 산타마을을 운영하고 있다.(사진=봉화군 제공)

[봉화=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봉화축제관광재단(이사장 엄태항)은 오는 9일까지 '온라인 은어축제' 기간 중 소천면 분천역 일원에서 온라인 한여름 산타마을을 운영하고 있다.

산타마을에서는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 포토토퍼 챌린지, 산타 레일바이크 등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봉화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 산타마을 도전 골든벨, 산타마을 UCC 공모전 등 관광객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병행될 예정이다.

봉화군 박정호 관광마케팅팀장은 "오는 7일에는 유명 유튜버 ‘쏘이 더 월드’와 블로거 ‘혀니’가 분천역을 방문해 분천 역사 내부를 둘러보며, 한여름 산타마을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 모습을 촬영할 예정"이라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쏘이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봉화군, 코레일, 경북도청과 경북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매년 개최됐던 한여름 산타마을을 대신해 상호 간 접촉이 없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