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한범덕 청주시장 "올림픽 정신으로 코로나19 어려움 극복하자" 주문
상태바
한범덕 청주시장 "올림픽 정신으로 코로나19 어려움 극복하자" 주문
  • 노승일
  • 승인 2021.08.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9일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코로나 확진자 급증세의 세계적 재난상황을 극복하자고 밝히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한범덕 청주시장은 9일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코로나 확진자 급증세의 세계적 재난상황을 극복하자고 밝히고 있다. (사진= 충북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우리 공직자들도 최선을 다하는 올림픽 정신으로 코로나19 의 어려움을 극복합시다."

충북 청주시 한범덕 시장은 9일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코로나 확진자 급증세의 세계적 재난상황을 극복하자며 이같이 말했다.

한 시장은 "이달에 확진자 급증세를 보이고 있고, 코로나19의 강하고 빠른 감염력으로 가족·직장동료 간 감염 되는 사례를 많이 보이고 있다"며 "휴가 기간 타 지역 방문을 가급적 자제해 주시고, 가더라도 이동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유념해 잘 지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번 도쿄올림픽은 여자배구팀, 조구함 유도선수, 오진혁 양궁선수, 신재환 기계체조선수처럼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기량을 발휘하는 스포츠정신을 잘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 시장은 "만18세부터 49세 청장년층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실시된 만큼 모든 시민들이 사전예약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를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