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인천 서구, 국제환경도시 알리기 총력
상태바
인천 서구, 국제환경도시 알리기 총력
  • 김상섭
  • 승인 2021.09.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배우 김영대, 서구 홍보대사 위촉
서구, ‘국제환경도시 ’ 알리는 홍보대사 배우 김영대 위촉.(사진= 서구청 제공)
인천 서구가 ‘국제환경도시’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배우 김영대를 위촉했다.(사진= 서구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 서구(청장 이재현)가 홍보대사를 위촉, ‘국제환경도시 서구’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6일 서구는 이재현 청장이 ‘자원순환의 날’을 맞이해 ‘국제환경도시 서구’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아 홍보대사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된 홍보대사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영대가 인천 서구의 든든한 조력자로 나서 ‘국제환경도시 서구’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탠다. 

이날 이재현 청장은 ‘국제환경도시 서구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우 김영대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수여했다.

이 청장은 위촉패를 전하면서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홍보대사 위촉이라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대 홍보대사가 가치소비를 추구하며 친환경에 주목하는 MZ세대의 대표 연예인이란 점에서 국제환경도시를 꿈꾸는 서구미래상과 아주 잘 어울린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영대 홍보대사는 서구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해 구정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특히, 전 연령층에 걸쳐 고루 인지도를 쌓아가는 ‘라이징 스타’의 장점을 십분 발휘, 환경 분야에 있어 모두의 공감과 실천을 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서구 홍보대사란 수식어를 새롭게 얻은 배우 김영대는 “환영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본보기가 돼야겠단 생각에 책임감을 느낀다”고 화답했다.

이어 “서구가 지닌 다양한 장점을 소개하는 홍보 통로로서 더 많은 분이 서구의 ‘찐매력’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또 “서구는 전국에서 가장 환경이 낙후된 도시라고 들었는데 이 열악한 조건을 딛고 국제환경도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이재현 구청장의 말씀이 인상깊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 변화와 혁신의 길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발 벗고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재현 청장은 “청년 서구와 청년 김영대의 만남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낼 것으로 확신한다”며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국제환경도시 서구’를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