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1:14 (월)
용인 처인구 이동면, 생활공감 LOVE 행정 실천 다짐
상태바
용인 처인구 이동면, 생활공감 LOVE 행정 실천 다짐
  • 조영욱 기자
  • 승인 2014.02.1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조영욱기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은 최근 주민이 공감하는 감동 행정 서비스인 ‘LOVE 행정’을 추진, 주민들이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동면 ‘LOVE 행정’은 △Luxury 사소한 행정도 고급화 △Observe 관찰하는 현장행정 △Volunteer 함께하는 봉사 △Early 한발 앞선 신속한 행정 등을 뜻하는 것으로, 주민들의 행정 서비스 기대 욕구 상승에 부응하는 수준 높은 행정을 실천하는 데 있다.    

이동면은 지난 4일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주민체감 LOVE 행정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 11일 이동면 이장협의회 회의 시에도 ‘LOVE 행정 실천 보고회’를 열어 ‘LOVE 행정’이 주민의 신뢰와 사랑 속에 함께 하는 나눔 행정임을 다시 확인하고 그 실천을 다짐했다.   

김종억 이동면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LOVE 행정의 실천을 통해 지역발전과 더불어 주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데 그 뜻이 있다”며 “주민이 체감하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적극 협조해 달라”고 이장협의회에 당부했다.     

이 날 이동면 이장협의회(회장 조동식)에서는 이장회의를 마치고 조류독감 방역을 위한 이동 통제초소를 방문, 관계자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