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군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거창의 혁신적 성장을 이뤄내겠다"
상태바
"군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거창의 혁신적 성장을 이뤄내겠다"
  • 김상우
  • 승인 2022.04.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기봉 거창군수 예비후보 "국책사업과 예산 폭탄으로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 사업 앞당길 것"

[거창=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국민의힘 최기봉 거창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군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거창의 혁신적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최 후보는 "모두가 꿈꾸는 거창! 결국 예산의 문제"라며 "중앙 및 지방에서 쌓은 풍부한 행정경험과 정치력 그리고 인적 네트워크를 마지막 고향 발전에 쏟아붓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최기봉 후보자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최기봉 거창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발언하고 있다. (사진=최기봉 선거사무소 제공)

그러면서 "군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거창의 혁신적 성장을 이뤄내겠다"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청년, 여성, 창남초등학교 총동문회장이 최기봉 후보를 지지하는 연설을 해 많은 이목을 끌었다.

최기봉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한분의 지도자 그리고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사업의 뒤편에는 항상 최기봉 후보가 있었다"며 "최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철학을 이해하고 김태호 의원과 가장 잘 교감하며, 그 누구보다도 군민의 삶을 잘 안다. 거창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거창 발전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가장 잘 아는 후보는 최기봉 후보밖에 없다"고 밝혔다.

최 후보 측 선대위는 캠프명을 '예산 1조 시대! 군민비서 최기봉'으로 정하고 "탄탄한 공약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외연 확장을 통해 군민을 위해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