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오세혁 경산시장 예비후보, 한국노총 건설기계분과 지지받아
상태바
오세혁 경산시장 예비후보, 한국노총 건설기계분과 지지받아
  • 윤진오
  • 승인 2022.04.2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총 "오세혁, 노동자와 청년에게 희망줄 유일한 후보"
경산시장 예비후보 오세혁 사무실에서 한국노총 전국건설산업노조 경산지회와 정책협약식 및 지지 선언 받은 오세혁 예비후보(사진= 오세혁 사무실)
오세혁 경산시장 예비후보가 20일 선거사무실에서 한국노총 전국건설산업노조 경산지회와 정책협약을 맺고 지지 선언을 받았다. (사진= 오세혁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경북=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오세혁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한국노총 전국건설산업노동조합 건설기계분과와 20일 정책협약을 맺고 지지 선언을 받았다.

경산지회 김후준 지회장은 이날 지지선언문에서 “문재인 정부 아래서 노동 존중은 사라졌고, 청년 취업,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등 미래세대가 품어야 할 꿈과 희망은 감히 극복할 수 없는 좌절로 변했다”며 “우리 사회의 위기와 경산의 좌절을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이를 극복하고자 노동자와 청년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유일한 후보인 국민의힘 오세혁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또 “경산지역 노동자들의 염원을 담아 이번 경산시장 선거에서 반드시 오세혁 예비후보가 당선을 이뤄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지지를 선언한다”고 천명했다.

한편 오세혁 예비후보는 14명의 후보가 치열하게 경쟁 중인 경산시장 선거 적합도 조사에서 가장 앞서가는 유력한 후보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 앞으로 각계각층의 지지 선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