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2:04 (금)
인천문예회관 7월 커피콘서트, 최성수 무대 오른다
상태바
인천문예회관 7월 커피콘서트, 최성수 무대 오른다
  • 김상섭
  • 승인 2022.07.0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오후 2시 소공연장, 방역지침 완화 커피 제공
가수 최성수 공연 모습.(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가수 최성수 공연 모습.(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문화예술회관 7월 커피콘서트에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영원한 감동으로 불리는 가수 최성수가 찾아온다.

5일 예술회관에 따르면 '청춘을 노래하는 음유시인'이라는 평을 받는 가수 최성수는 1983년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로 데뷔했다.

이후 '풀잎사랑' '동행' '기쁜 우리 사랑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는 싱어송라이터,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관객을 만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피아노, 더블베이스, 기타, 건반, 첼로, 아코디언 등 7인의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그리고 히트곡과 재즈 성의 커버곡을 선보이며 더욱 깊어진 음악세계를 선보이는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동의 무대로 낭만 가득한 시간을 예고한다.

한편, 이번 커피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다시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다만, 공연장 로비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는 텀블러 및 머그잔 등을 지참해야 하며, 개인 컵을 준비하지 못한 관객은 공연 종료 후 커피를 받아서 귀가할 수 있다.

지난 2008년부터 8만여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 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다.

최성수 '낭만가객'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오는 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