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18:13 (화)
청주시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 가져
상태바
청주시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 가져
  • 노승일
  • 승인 2023.06.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퇴직공무원 30여 년간의 업적을 회고…헌신과 노고 인정
청주시는 27일 서원구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갖고 이범석 청주시장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시는 27일 서원구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갖고 이범석 청주시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는 27일 서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퇴임식은 퇴직공무원의 30여 년간의 업적을 회고하고, 헌신과 노고를 인정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재복 농업정책국장, 박노설 전 푸른도시사업본부장, 이민주 건강증진과장, 신정식 상당구 환경위생과장, 김종열 전 서원구 건설과 주무관 등 5명의 공무원과 가족·친지를 비롯해 이범석 시장, 후배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퇴임자 공적소개와 공로패·감사패 수여, 후배공무원 송별사, 이·퇴임자 퇴임인사에 이어 청주시립국악단의 공연,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범석 시장은 “그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퇴임 후에도 청주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