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8 (토)
서울시, 슈퍼서울위크 11일 개최…소상공인 제품 최대 20% 할인
상태바
서울시, 슈퍼서울위크 11일 개최…소상공인 제품 최대 20% 할인
  • 허지영
  • 승인 2023.12.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서울위크 연말감사특별전(사진=서울시 제공)
슈퍼서울위크 연말감사특별전(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연말을 맞아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볼 수 있는 슈퍼서울위크가 진행된다. 

서울시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 우체국쇼핑, G마켓, 옥션, 롯데온 5곳의 온라인쇼핑플랫폼에서 소상공인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슈퍼서울위크-연말감사특별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가 늘어나는 연말에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 부담을 덜고 대목을 맞은 소상공인 매출을 올려주자는 취지다.

춥고 건조한 겨울을 나기 위한 수분 마스크팩, 헤어팩에서부터 겨울밤을 맛있게 채워줄 떡볶이 밀키트까지 약 1만3000여 소상공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상공인 제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중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슈퍼서울위크'를 입력하면 각 쇼핑플랫폼으로 이동 가능하다.

한편 시는 올해 잠재력있는 소상공인 1100곳을 선정해 라이브커머스방송, 크라우드 펀딩 지원, 상품 디자인 개선 등 밀착 지원을 펼쳤다.

내년에도 1000여개사를 선발해 맞춤형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최선혜 시 소상공인담당관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할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품질좋은 소상공인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소상공인들도 실질적인 매출증대로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성공적 시장 진출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와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체계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