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전남 고흥군, 2024년 축산 주요사업 안내책자 배부
상태바
전남 고흥군, 2024년 축산 주요사업 안내책자 배부
  • 강종모
  • 승인 2023.12.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축산 보조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다음해 축산 주요사업 안내 책자 1400여 부를 제작해 축산농가 및 생산자단체, 영농법인 등에 배부했다고 밝혔다.

안내 책자는 ▲축산정책분야 28개 사업 ▲축산자원분야 22개 사업 ▲동물복지분야 5개 사업 ▲가축분뇨분야 7개 사업 ▲가축방역분야 36개 사업 등 98개 사업에 대한 월별 추진 일정과 신청 대상, 지원내용, 사업 신청 기간, 담당자 등을 상세히 수록했으며, 축산인들이 안내 책자만 보면 다음해 고흥군 축산사업을 모두 알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는 평이다.

특히, 각각의 사업들을 분야별, 사업별 담당자 및 연락처를 기재해 사업 관련 문의 사항을 신속히 해결할 수 있어 마을 이장, 축산인들에게 업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축산지원사업 신청은 신청 시기에 따라 각 읍·면사무소 접수창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축산정책과, 읍·면사무소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지역 축산농가들이 축산분야 지원사업의 정보를 몰라 시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책자를 조기에 발간했다”며 “축산인이 골고루 혜택을 받아 축산업에 실질적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