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8 (토)
함양군, 지역사회에서 몰려오는 장학금 기탁 물결
상태바
함양군, 지역사회에서 몰려오는 장학금 기탁 물결
  • 김상우
  • 승인 2024.03.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함양군지부 200만원·현대광고기획 100만원·볼링협회 100만원 장학금 기탁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함양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지역사회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함양군장학회에 따르면 4일 함양군새마을지회와 현대광고기획, 함양군볼링협회 등 지역 기관과 개인이 참여하여 모두 4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이날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김종화 지회장, 유병식 군협의회장, 김욱점 군부녀회장, 김만수 군문고회장 등 지회 관계자 4명이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들은 “지역사회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 내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 지원에 사용되었으면 한다”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현대광고기획 노참한 대표가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교육은 지역사회 발전의 기반이며,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부의 의미를 밝혔다.

이날 함양군볼링협회 박성규 협회 회장, 양청용 수석부회장, 배종근 사무국장 등이 군청을 찾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이 기부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교육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에 함양군수는 “이렇게 마음을 모아 지역 교육 발전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기꺼이 기부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기부금은 지역의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