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 매장 운영
상태바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 매장 운영
  • 강종모
  • 승인 2024.04.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은 오는 18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공원 내에 고흥한우직판장, 동강한우프라자에 이어 세 번째 숯불구이 매장인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업으로 인해 고흥군과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를 선보여 유자골 고흥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분청마루점 개업 행사로 이번 달 말까지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와 사은품으로 방문 고객에게 사골곰탕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분청마루점은 제3회 유자축제에서 운영한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식당이 고흥군민,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 지역에서도 숯불구이점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운영하게 됐다.

고흥군은 이번 개업을 발판으로 추후 지역 한우 취급 식당들을 유자골 고흥한우 전문 숯불구이점으로 유도해 나가 방문객에게 유자골 고흥한우의 진정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 오픈을 통해 고흥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뿐만 아니라 관외 진출을 통해서 ‘유자골 고흥한우’가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궁극적으로는 고부가 가치 한우산업으로 전환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