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한국지엠, 캠퍼스 맞춤형 마케팅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지엠, 캠퍼스 맞춤형 마케팅 프로모션 실시
  • 김승환 기자
  • 승인 2012.05.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지엠이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를 기념, 홍익대학교에서 스파크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패션쇼를 통해 스파크 걸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를 기념, 홍익대학교에서 스파크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잘 울리는 대학 축제 맞춤형 이벤트를 펼쳤다.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Spark Campus Showtime!)’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스파크 걸 콘테스트에 TOP 10으로 선정된 10명의 스파크 걸이 모델로 참여하고 서울 패션디자인학과연합 모임(SFDM) 학생들이 스파크를 주제로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는 스파크 패션쇼, 스파크 걸 및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등으로 이루어졌다.
 
가장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스파크 걸 시상식에서는 당당하고 개성 넘치며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과 패션쇼를 통해 스파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크 걸로 최은미(덕성여자대학교 재학) 씨가 선정됐다. 5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은미 씨에게는 한국지엠 홍보부문 하계 인턴 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40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 ‘Design Your Spark’ 스파크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윤여경 씨가 선정되어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와 함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 이벤트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강연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쉐보레만의 캠퍼스 맞춤형 이벤트”라며, “톡톡 튀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가 자신감 넘치고 스타일리쉬한 대학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축제 시즌에 맞춰 그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외에도 대학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타투 및 스트라이프 차량 전시 및 캠퍼스 시승행사,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이 새겨진 타투 스티커와 스파크 티셔츠 증정, 헤나 서비스 제공,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 인기투표 등 대학 축제와 어울려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펼쳤다.
 
한편, 쉐보레 스파크는 지난 3월 출시된 스파크 타투, 스트라이프 에디션의 개성적인 컬러와 차별화된 디자인, 실제 주행상황을 통해 검증된 우수한 실연비, 한국보험개발원의 탑승자 안전성 평가에서 경차 최초로 최고 등급을 받는 등 세계 각국의 안전성 테스트에서 입증된 훌륭한 안전성 등이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3월과 4월 모두 6천대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