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생애 두 번째 다큐 내레이션 마친 '박유천'
상태바
생애 두 번째 다큐 내레이션 마친 '박유천'
  • 오윤옥
  • 승인 2014.05.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 사실은 굉장히 소중한 것"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그룹 JYJ 멤버이자 배우 박유천이 25일 2014 휴먼다큐 사랑 4부 '말괄량이 샴쌍둥이' 편 내레이션 녹음을 마쳤다.

박유천은 영화 '해무' 후반 작업과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해 왔는데 선뜻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따듯한 목소리로 더빙을 마쳤다.

박유천은 아빠의 시각으로 본 내레이션을 진행했는데,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샴쌍둥이를 보며 연신 '아빠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머리가 붙어 늘 함께 해야 하는 운명을 타고난 쌍둥이가, 화장실에 갈 때도 남다른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현실을 아무런 불평 없이 받아들이는 모습 등에서 가슴 아파하기도 했다.

박유천은 "생각했던 것보다 쌍둥이가 아주 밝고, 정말 예쁘다. 이 아이들도 학교와 집에서 건강하게 뛰어놀며, 글도 배우고, 동생과 싸우기도 하는 아주 평범한 아이들이라는 걸 새삼 깨닫고 간다"고 말했다.

이어 "쌍둥이를 사랑해주는 긍정적이고 당당한 태도의 가족들이 있어 참 다행"이라며 "시청자 분들도 이 다큐를 보며 우리가 평소에 당연하고 아무렇지 않게 여겼던 것들이 사실은 굉장히 소중한 것이라는 걸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그런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MBC 휴먼다큐 사랑 '말괄량이 샴쌍둥이'(연출 유해진) 편은 6.4 지방선거 서울시장 선거 후보자 토론회 방송으로 연기돼, 6월2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