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사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사전 이벤트 실시
  • 오윤옥
  • 승인 2014.06.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기아차가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골프 팬들을 위한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5일부터 11일까지 '기아자동차 제28회 한국여자오픈' 조 편성을 결정하는 '드림 매치(Dream Match)'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실시한다.

4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역대 우승자, 올해 우승자, 장타리스트 등 이색적으로 편성한 10개조 중 골프 팬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3개조에 직접 투표했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조는 실제로 '기아자동차 제28회 한국여자오픈' 1∼2라운드에서 그 구성에 따라 경기를 펼치게 된다.

특히 기아차는 온라인투표에 참여한 골프 팬들 중에 '드림 갤러리(Dream Gallery)'를 3명(1인당 2매 제공) 선정해 오는 19일, 20일에 걸쳐 펼쳐지는 1∼2라운드 경기를 본인이 투표한 선수 및 캐디와 함께 걸으며 보다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사전 온라인 이벤트는 골프 팬들의 참여를 확대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대회를 만들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특히 선수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특권을 가지게 되는 '드림 갤러리'에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