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자라섬캠핑축제 '인기가수' 총출동 오늘 개막
상태바
자라섬캠핑축제 '인기가수' 총출동 오늘 개막
  • 오윤옥
  • 승인 2014.06.0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최장수 부활의 보컬 출신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 '정동하'가  홀로서기에 도전하고 있다. 

5일 오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감성 록커 정동하의 무대를 볼 수 있다.

가평 자라섬 힐링 아웃도어 캠핑쇼는 캠핑뿐만 아니라 캠핑용품 전시와 체험이벤트, 콘서트, 불꽃축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최첨단 음향기기 설치로 정동하의 폭풍 성량과 멋진 보이스가 어우러져 실내무대 못지않은 사운드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감미로움이 넘치는 그룹인 여행스케치와 마로니에 그리고 자전거탄풍경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아련한 추억속에 옛사랑을 생각나게 하는 마로니에와 이름만 들어도 얼굴가득 미소를 띄우게 되는 대한민국의 포크음악 대표 그룹 여행스케치!

20살 풋풋했던 아련한 첫사랑이 절로 떠오르게 만드는 자전거탄풍경 등 밝은 멜로디와 세심한 가사들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시끄러운 도시에서 벗어나 캠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자라섬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마로니에, 여행스케치, 자전거탄풍경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음성을 들으며 추억에 잠겨 힐링의 시간을 느껴보길 바란다.

다이나믹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진정으로 즐길 줄 아는 2인조 힙합그룹 긱스의 뜨거운 무대를 볼 수 있기도 하다. 데뷔하자마자 타이틀 곡인 "Officially Missing You"부터 최근에 발매한 '히히하헤호'까지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힙합 그룹이다.

경기도 가평에서 펼쳐지는 자라섬 힐링 아웃도어 캠핑쇼에서 긱스의 신나는 노래와 랩으로 꾸며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진정한 가수는 야외에서 더 빛을 발한다고 했다. 최신식 음향 장비와 화려한 조명으로 긱스의 무대가 더 멋지게 꾸며질 예정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공감되는 가사들로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은 긱스의 무대를 캠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자라섬에서 경험해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