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삼성 '미니 스테이지' 선발 김지후 최종 우승
상태바
삼성 '미니 스테이지' 선발 김지후 최종 우승
  • 오윤옥
  • 승인 2014.06.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삼성전자의 초슬림 미러리스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NX미니'가 패션지 '쎄씨'의 커버걸과 삼성 스마트 카메라 광고 모델을 찾기 위해 진행한 대국민 캐스팅 프로젝트 '미니 스테이지'의 최종 우승자가 선발됐다.

16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월10일부터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미니 스테이지'에 응모한 약 1천여 명의 지원자 중 심사위원 평가, 카메라 테스트와 공개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모델 지망생 김지후 씨(24세)가 선발됐다.

김지후 씨는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선발됐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꿈을 꾸는 것 같았다"며 "오래 전부터 모델 일을 꿈꿔 온 지망생으로서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데뷔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김씨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이 데뷔한 패션 매거진 '쎄씨' 7월호 커버걸로 첫 모델 데뷔를 하게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미니 스테이지는 패션지 커버걸이라는 여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프로젝트"라며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NX미니를 여자들을 위한 슬림하고 패셔너블한 미러리스 카메라로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미니'는 두께 22.5mm,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보다 가볍고 동전 지갑보다 얇은 슬림함을 갖추며 휴대성을 높였으며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을 통해 셀피(Selfie, 본인 촬영)를 넘어서 위피(Wefie, 단체 촬영)까지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