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서울전역 7월은 '2014 서울썸머세일' 개최
상태바
서울전역 7월은 '2014 서울썸머세일' 개최
  • 오윤옥
  • 승인 2014.06.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서울썸머세일 공식홈페이지 및 QR코드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서울시는 7월 한 달 동안 외래관광객을 위한 쇼핑관광축제 '2014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 2014)'을 서울 전역에서 개최한다.

2014 서울썸머세일 기간 동안, 백화점, 면세점, 대형쇼핑몰을 포함한 1208개 매장에서 5~70%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외국인 쇼핑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주요 쇼핑고객인 20~30대 젊은 아시아권 여성관광객을 타깃으로 최근 컴백한 한류스타 'BEAST'를 서울썸머세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관광객이 직접 참여해 서울썸머세일만의 재미와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썸머세일 기간 내내 진행한다.

2014 서울썸머세일은 외래관광객을 위한 서울의 대표적인 쇼핑축제로, 쇼핑, 뷰티&건강, 엔터테인먼트, 식음료, 환전, 숙박, 교통 등 관광객의 즐겁고 알뜰한 서울 쇼핑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1208개 매장이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서울썸머세일 할인카드 및 참여업체의 할인 정보를 담은 웰컴브로슈어는 인천국제공항 홍보부스(44번 영접카운터), DDP 내 썸머세일 홍보부스 및 서울시내 주요 관광안내소에서 손쉽게 수령할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www.seoulsale.com)와 모바일 QR코드를 통해서도 내려받아 활용이 가능하다.

홍보대사 'BEAST'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행사기간 내내 서울썸머세일 홈페이지(www.seoulsale.com)에서 진행되며, 참여 관광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서울왕복항공권, 홍보대사 비스트 싸인CD, 에뛰드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서울썸머세일 홍보부스가 설치된, 인천공항 및 DDP에서는 다트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 외래관광객에게 2014 서울썸머세일 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진시키고, 국내 유명 화장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2014 서울썸머세일에서는 남산골한옥마을 '평롱', SICAF2014 전시, 별에서 온 그대 전시 등 쇼핑 이외에 서울의 문화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는 공연·전시 할인 기회도 풍부하고 알차게 구성했다.

SBS, SICAF(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현재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류콘텐츠인 '별에서 온 그대' 전시(DDP) 및 SICAF2014 전시(명동) 입장료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배양희 시 관광사업과장은 "서울썸머세일은 외래관광객에게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쇼핑관광도시 서울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쇼핑관광 만족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며 "서울썸머세일 행사기간 동안 참여업체의 매출도 증대될 수 있도록 서울시에서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