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제7대 순천시의회 의원 현충탑 참배
상태바
제7대 순천시의회 의원 현충탑 참배
  • 강종모
  • 승인 2014.07.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제7대 순천시의회(의장 김병권) 전반기 의장에 당선된 김병권 의장은 11일 오전 10시 첫 임시회에 앞서 새로 구성된 시의회 의원들과 함께 현충탑을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선양하고, 새로운 각오와 희망을 다짐하기 위해 현충탑을 참배하고 공식일정에 돌입했다.

이날 김병권 순천시의회 의장과 의원들은 제7대 시의회의 전반기를 알차게 이끌어 가겠다는 다짐과 함께 "불합리한 관행과 제도를 과감히 개선토록 노력하고 시민들의 복지증진과 풍요로운 삶의 질 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역의 안위와 지금의 대한민국은 ‘순국선열’ 들의 애국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거대한 변화의 흐름에 휩쓸리지 않고 시의회가 변화의 중심에 굳건히 서서 시민의 저력을 모으고 이끌어 내는 일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다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여드레간의 일정으로 제185회 임시회를 통해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이번 임시회는 제7대 순천시의회가 지난 1 개원하고 첫 번째로 갖는 것으로 시정에 관한 올해 주요업무 보고와 상임위원회별 조례안과 안건 심사ㆍ의결 및 현장방문이 이어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