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KB국민카드, '동부화재 KB국민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동부화재 KB국민카드' 출시
  • 오윤옥
  • 승인 2014.07.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KB국민카드가 16일 동부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할인, 주유소·패밀리레스토랑·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부화재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보험료 및 주유 할인에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자동차 보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동부화재의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연 최대 3만원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은 이 카드의 직전 3개월간 일시불 및 할부 평균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1년간은 승인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제공한다.

주유소, 패밀리레스토랑, 이동통신요금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용금액 기준 1일 20만원, 월 30만원까지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시 3천원 할인(월 1회,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동부화재 KB국민카드'는 추가 연회비 부담 없이 해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인 '케이월드(K-World)'가 최초로 적용된 상품으로, 연회비는 케이월드 8천원, 국내외겸용 1만 3천원이다.

이 카드는 동부화재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동부화재 콜센터 또는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