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나경원 후보, 초등학교 교통봉사 '눈길'
상태바
나경원 후보, 초등학교 교통봉사 '눈길'
  • 구영회
  • 승인 2014.07.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구영회 기자= 서울 동작을 선거에 출마한 나경원 새누리당 후보는 7.30재보궐선거 공식선거운동 첫 날인 17일 본격적인 선거운동 대신 녹색어머니회 학부모들과 함께 초등학교 교통봉사 등으로 시작했다.

나 후보는 17일 0시 주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활안전을 책임지는 관내 지구대 및 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심야 지역 안전현황을 파악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것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이라 할 수 있는 17일 오전 관내 초등학교 앞에서 녹색어머니회 학부모들과 함께 교통지도 봉사활동을 하는 것으로 선거운동을 대신했다.

나 후보는 "오늘 교통지도 현장에서 본 것 뿐만 아니라, 그간의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서도 아이들 안전문제에 대한 어머님들의 관심과 우려의 목소리를 많이 들을 수 있었다. 직접 보고 들은 현장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동작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교통지도 봉사활동에 대해 "유권자들을 많이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민 생활 속으로 파고들어 현장을 직접 챙기고, 주민 목소리를 듣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조용한 선거, 듣는 선거'를 기조로 현장을 챙기는 선거운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나 후보는 지구대 및 119 안전센터 방문, 초등학교 교통지도 봉사에 이은 '안전한 엄마의 동작' 일환으로 오후에는 어린이집을 방문, 간식 나눠주기 봉사활동을 하는 것으로 공식선거운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