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서갑원 후보 곡성연락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서갑원 후보 곡성연락사무소 개소식
  • 강종모
  • 승인 2014.07.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 강종모 기자 = 서갑원 새정치민주연합 순천ㆍ곡성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는 18일 오후 3시 곡성군 곡성읍에 위치한 연락사무소 개소식이 국회의원 및 시ㆍ도의원 과 지역민 1000여명이 참석해 서갑원 후보의 압승을 기원했다.

오늘 개소식에는 우윤근 정책위원회 의장, 박주선, 강기정, 김동철, 박혜자, 김광진 의원 등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6명이 참석했다.

이밖에도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광역의원, 기초의원, 당원 및 지지자 1000여명이 참석해 다가오는 7월30일 재보궐 선거에서 서갑원 후보의 압승을 응원했다.

서갑원 후보는 개소식에서 “세월호 참사 100일을 앞두고 살릴 수 있는 우리 아이들을 차가운 팽목항에 그대로 수장 시켜버린 박근혜 정부의 무능함 무책임을 국민을 대신해 엄중하게 꾸짖고 반성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 “박근혜 대통령에게 표창장을 주려는 새누리당 이정현 후보에게 반드시 승리해 곡성ㆍ순천 주민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강기정 의원(광주 북구 갑)은 “지난해 5월 광주지역 국회의원들과 지역인사들이 ‘임을 위한 행진곡’을 5ㆍ18 기념 곡으로 지정하고 5ㆍ18기념행사에서 제창 할 수 있도록 당을 떠나 같은 호남인으로서 도와달라고 당시에도 박근혜 대통령의 최측근이라 불리던 청와대 정무수석 이정현 후보에게 간곡하게 부탁했으나 외면당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5ㆍ18 기념곡 하나 지켜주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곡성ㆍ순천을 지키고 예산 폭탄을 쏟아 부을 수 있냐”고 말했다.

이날 서갑원 후보는 세계적인 생태관광도시, 교육도시 위상과 경쟁력 강화, 청년과 시민들에게 지속가능한 좋은 일자리 창출, 대한민국 최고의 도ㆍ농 교류도시, 안전하고 편안한 복지도시 등 5대 공약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