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순천에코트랜스, 스카이큐브 탑승료 할인 쿠폰 증정
상태바
순천에코트랜스, 스카이큐브 탑승료 할인 쿠폰 증정
  • 강종모
  • 승인 2014.07.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20% 할인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순천에코트랜스(대표 남기형)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내일로’에서 발행하는 스탬프북에 스카이큐브(SkyCube) 탑승료 할인쿠폰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할인쿠폰을 통해 기존 탑승료에서 20% 할인된 가격(5000원→4000원)으로 다음달 29일까지 여름 성수기에 이용가능하며, 주말 및 휴일 그리고 정기 안전점검이 있는 월요일은 제외된다.

아울러 많은 여행객의 원활한 스카이큐브 이용을 위해, 4인 이상 탑승 시 출발하는 방침으로 운영된다.

한편 순천에코트랜스는 지난 3월 코레일 광주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철도관련 서비스 개선, 고객 감동 서비스 등 철도 이미지의 긍정적 제고를 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내일로 여행객에게 제공하는 할인쿠폰 또한 지역 사회공헌 및 긍정적인 철도 이미지 확립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큐브 홈페이지(Skycub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블로그(skycube_prt.blog.me)를 통해 관련소식 및 스카이큐브 이용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내일로 열차티켓은 한국철도공사에서 판매하는 패스형 철도여행 상품으로 만 25세 미만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여행상품으로 KTX를 제외한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패스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