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8:00 (금)
경수고속도로(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협약
상태바
경수고속도로(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협약
  • 오효진
  • 승인 2014.07.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인 엑스포 붐조성 시작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1일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협약 식은 이 시종 충북도지사, 이차영 사무총장 등 조직위원회 관계자와 경수고속도로(주) 이승훈 대표, 이상복 감사, 이정석 상무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의 협약사항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와 상호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경수고속도로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수고속도로 내 12개 가변 정보판(VMS) 및 휴게소 시설물을 활용한 엑스포 홍보지원 등으로 연간 5000만대 이상의 많은 통행량을 가지고 있는 민자 고속도로인 경수고속도로를 통행하는 많은 국민들에게 엑스포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이 지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수고속도로(주)와 바이오산업엑스포의 상생발전은 물론, 2014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전국적인 사전 붐 조성을 위한 고속도로(주) 차원의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했다.

경수고속도로(주) 이승훈 대표도 “민자 고속도로 회사가 대규모 국제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히면서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24일 천안논산고속도로와 홍보업무 협약도 체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 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6부터 10월 12일까지 ‘생명, 아름다운 비밀’을 주제로 오송생명과학단지( KTX오송역 인근)에서 충청북도, 산업통상자원부, 청주시 공동으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