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우체국쇼핑,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 판매
상태바
우체국쇼핑,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 판매
  • 조영민
  • 승인 2014.08.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체국쇼핑 포스터.
[대전=동양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충청우정청(청장 김영수)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열어 5600여종의 팔도특산물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ㆍ수ㆍ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생산지 직송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6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우수한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며,전국 3600여 우체국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잔치는 명품선물 고르기, 차례상 맞춤 추천상품, 가격대별 선물 코너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한우세트,  곶감세트, 옥굴비, 은갈치 등 품질좋은 지역특산물을 실속있는 가격에 선물할 수 있으며, 우체국쇼핑에서 우리특산물을 구매하면 경기불황으로 어려워 하는 농어촌 지역경제도 살릴 수 있어 쇼핑의 기쁨이 두배가 된다.

아울러, 추석 할인대잔치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0만명에게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 1,878명에게 냉장고, 오븐, LC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체국 Start 체크카드나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으며, ‘기프티콘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으로도 품격있고 정성이 가득한 지역특산물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김영수 청장은 “우체국쇼핑은 품질 좋고 안전한 국내산 농수산물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든든한 유통망으로서 우체국이 농어촌 소득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