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항공우주박물관, 슈퍼문 가족사진 이벤트
상태바
항공우주박물관, 슈퍼문 가족사진 이벤트
  • 정효섭
  • 승인 2014.09.0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한가위 슈퍼문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큰 보름달이 뜨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슈퍼문을 배경으로 가족 또는 연인과 찍은 사진을 사진설명 또는 사연을 함께 적어 보내면 당선작을 선정해 포상한다.

행사 참여는 촬영한 사진을 가로세로 구분 없이 10cm x 15cm(4 x 6 크기)로 현상해 오는 22일까지 JAM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15개 당선작을 선정해 JAM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사진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 대상 인기투표로 최종 순위를 결정해 10월 1일 시상한다.

대상 1명 천체망원경(50만원 상당), 우수작 2명 문화상품권 10만원, 장려상 12명에게는 JAM 관람권 4매가 증정된다.

연휴기간 중 기상상황으로 인해 슈퍼문을 관측하지 못할 경우에는 추석명절과 관련해 촬영한 사진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기상청 일기예보에 따르면 이번 한가위 기간 중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구름사이로 보름달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됐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JAM 홈페이지(www.jdc-jam.com) 또는 블로그(www.jamblog.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am.jeju)을 참고하면 되며, 접수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8 항공우주박물관처)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