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S-train 수기 쓰고 이순신 체험여행 떠나자
상태바
S-train 수기 쓰고 이순신 체험여행 떠나자
  • 강주희
  • 승인 2014.09.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S-train 1주년 수기 공모

[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코레일은 남도해양열차 S-train 개통 1주년을 맞아 수기공모를 통해 40명을 선발해 여수로 이순신 테마 여행을 떠난다고 3일 밝혔다. 

수기 공모 기간은 3일부터 17일까지이며, 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 홈페이지를 통해 S-train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S-train을 꼭 타보고 싶은 사연 등을 응모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22일 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당선자들은 S-train 개통 1주년인 오는 27일 ‘이순신 전라좌수사 체험 기차여행’에 초대된다.

'이순신 전라좌수사 체험 기차여행’은 S-train을 타고 용산에서 출발해 여수에 도착해, 여수역 광장 ‘이순신 출정식’을 시작으로 ‘이순신 밥상’ 점심식사, ‘이순신 유적탐방’, ‘오동도 관광’과 ‘해양레일바이크 체험’ 등을 하게 된다.

 
코레일은 개통 1주년을 맞아 27일 운행하는 S-train에서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가위바위보 게임 등을 진행하고, 7080 통기타와 사물놀이, 색소폰 공연도 펼친다. S-train에만 유일하게 설치된 다례실에서는 다례무료체험이 진행된다.

차경수 코레일 관광사업단장은 “S-train은 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기차여행을 모토로 운행을 시작하여 남도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했다”며 “S-train 개통 1주년 수기공모에 많은 분들이 응모하여,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