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가을여행, 안전하고 낭만적인 기차로 떠나요
상태바
가을여행, 안전하고 낭만적인 기차로 떠나요
  • 강주희
  • 승인 2014.09.0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철도관광주간 운영…관광열차 이벤트 및 할인 등 풍성

[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코레일은 오는 25일부터 10월 5일‘가을철 관광주간’을 맞아 임시열차 증편, 관광열차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내용으로 ‘철도 관광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철도 관광주간에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KTX 연계 관광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중부내륙순환열차 ‘O-train’과 남도해양열차 ‘S-train’의 주중 운임도 30% 할인한다.

 
관광주간 중 관광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관광전용열차 이용권, 지역특산품, 여행상품권, 포토북 할인권 등 1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10월초 연휴에 관광객 이동 편의를 위해 KTX 열차를 임시 증편한다.

레일크루즈 해랑, 바다열차, 와인시네마, DMZ train,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등 관광열차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또 오는 10월 21일 평화와 생태, 분단의 역사현장으로 떠나는 경원선 DMZ-train 시승행사를 열어, 철원지역 안보관광 코스와 시티투어 코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관광주간 기차여행에 대한 세부사항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