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작은공연장 단, 8일 ‘MAGIC CONCERT’ 개최
상태바
작은공연장 단, 8일 ‘MAGIC CONCERT’ 개최
  • 정효섭
  • 승인 2014.09.0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한가위

[강원=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의 ‘MAGIC CONCERT’가 작은공연장 단에서 펼쳐진다.

오는 8일 오후 4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음악에 맞춰 진행되는 현란한 볼거리의 MAGIC CONCERT로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려 한다.

이번 MAGIC CONCERT는 전국적으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릉 출신의 마술사 최석훈과 2004 국제 마술대회 우수연기상, 그리고 2005 국제마술대회 국내최초 최연소 3관왕에 빛나는 김성윤 마술사의 무대로 채워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마술의 신비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관객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스플릭 덱 궁합 마술을 비롯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는 힐드 앤 실드 매직, 커피의 도시 강릉에서 펼쳐지는 공연인 만큼 커피와 관련된 소품을 사용한 Coffee & Spoon Act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단순한 퍼포먼스를 넘어 예술로 인정받는 마술, 남녀노소 누구나 갖고 있는 마술에 대한 호기심과 환상을 한가위 매직콘서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주문을 외우며 잊지 못 할 추억의 명절을 보내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