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한국농어촌공사,여러분의 재능으로 농어촌에 희망을 불어넣어주세요
상태바
한국농어촌공사,여러분의 재능으로 농어촌에 희망을 불어넣어주세요
  • 정옥균
  • 승인 2012.08.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사장 박재순)는 도시민과 농어촌마을을 연결해 국토균형발전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2012년도 농어촌재능기부 기업과 단체를 농림수산식품부(장관 서규용)와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도시 인력의 전문성을 활용해 농어촌 지역 재능기부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농림어업, 마을경영, 교육상담, 건강복지, 문화예술, 지역개발, 세무법률, 생활개선 등의 분야로 재능을 기부한 기업체는 5백만원 이내에서 실비 50%를 지원하고 직능단체는 일천만원 이내로 실비를 지원한다. 인건비와 기관운영비는 제외된다.

신청 마감일 현재 단체와 기부대상 마을 모두 스마일재능뱅크에 등록되어 있어야하며 사업비 신청은 단체별 1개 사업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과 단체는 농어촌재능기부 공모사업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신청기관 단체소개서를 작성해 8월 31일까지 스마일재능뱅크 메일(smilebank@ekr.or.kr)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업 계획서는 선정위원회를 통해 심사 선정하여 9월 5일(수) 스마일재능뱅크 홈페이지 게시와 개별통지 예정이다.

김행윤 전남지역본부장은 “도시민의 농어촌 재능기부가 농어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희망의 씨앗이 될 것”이라며 “우리지역의 기업과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31-420-3647 홈페이지 (www.smilebank.kr)



원본 기사 보기:ontoda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