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새누리당 보수혁신위 공식 출범
상태바
새누리당 보수혁신위 공식 출범
  • 구영회
  • 승인 2014.09.29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무성, 전 당원 이름으로 '참된 정치' 복원 거듭 당부

[동양뉴스통신]구영회 기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보수우파인 새누리당이 정권 재창출을 하기 위해서는 국민 눈높이를 뛰어 넘는 혁신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29일 오후 국회 대표실에서 열린 보수혁신특위 임명장 수여식에서 오로지 국민만 보고 국민을 위한 참된 정치가 복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국민의 행복을 위해 보수우파 새누리당이 계속 집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보수혁신위원회는 우리가 살기 위한 길을 찾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만큼 우리는 절박한 것하다면서 오늘 김문수 위원장을 주축으로 하는 보수혁신특위는 오로지 국민만 보고 국민을 위한 참된 정치가 복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전 당원의 이름으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문수 위원장은 1차 회의에서 △ 당의 외연확장을 위한 빅 텐트를 마련하는 장이 되어야 한다고 했고 △ 국민이 수긍하는 정당이 되기 위해 노력 △ 최근 우리 사회가 경험하고 있는 중요한 갈등인 세대 간 갈등, 지역 갈등, 그리고 빈부 격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민생 혁신도 함께 추진해야 한다고 세 가지를 강조했다.

이날 임명식에는 김문수 보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원희룡 자문위원장, 나경원·김용태·김영우·황영철·조해진·강석훈·서용교·하태경·민병주·민현주·문진국·김영용·송정희·서경교·김정미 등 보수혁신 위원과 권은희 대변인, 김학용 대표최고위원 비서실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