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제이투엠, '행복을 주는 사람' 차트 점령!
상태바
제이투엠, '행복을 주는 사람' 차트 점령!
  • 오윤옥
  • 승인 2014.10.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제이투엠'이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PART.05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1983년 발표해 수십 년 동안 사랑 받아온 가수 해바라기의 노래로 30여년 만에 리메이크되어 다시 공개된다.

전 엠투엠으로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서 "물보라" 라는 곡으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은 정진우, 정환 두 멤버로 구성된 '제이투엠'이 가창한 "행복을 주는 사람" 은 해바라기의 명곡을 구가의서, 왕가네식구들, 기분좋은날 OST 의 감성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 혼수상태야)이 발라드버젼으로 리메이크했다.

클래식컬하면서 고급스러운 김경범의 피아노연주와 함께 '제이투엠'의 다소 힘을 뺀 듯 말하듯이 부르는 보컬로 곡은 시작하고 있으며, 중반부를 지나 감쳐왔던 스트링라인은 격정적인 보컬과 하나가 되며, 카타르시스의 정점을 찍어 곡에 힘을 실어준다.

'청담동 스캔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민감한 신세대들의 성향에도 기대 할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길 기대해본다"며 "제이투엠의 다양한 음악세계를 보시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동 스캔들' OST PART.05 '행복을 주는 사람'의 음원은 2일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