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 개최
상태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 개최
  • 강주희
  • 승인 2015.01.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3월 중 본선 심사

[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015 신인배우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2015 신인배우 오디션은 후너스엔터테인먼트만의 참신하고 개성 있는 신인 연기자 발굴을 위해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1987년부터 2005년 사이 출생자로 성별, 국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미 전속계약자 및 교육생 등 유사계약을 체결했거나 국내외 연예 활동 시 법적인 제재가 따르는 경우에는 지원할 수 없다.

15일부터 2월28일까지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만 오디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는 양식에 맞춘 개인 프로필을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예심 및 본심 일정과 장소는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오디션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예심, 3차 본심, 4차 최종 심사 등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2차 예심에서는 1분 분량의 자유 연기 및 카메라 테스트, 3차 본심에서는 자유연기 및 지정 연기를 과제로 제시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에 우선적으로 캐스팅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연기수업, 보컬 수업, 안무 수업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교육생 기간 동안 투자되는 모든 비용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부담한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참신하고 가능성 있는 신인 배우들을 발굴하기 위해 이번 오디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연기에 대한 꿈과 열정이 가득한 배우 꿈나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솔약국집 아들들’, ‘탐나는도다’, ‘버디버디’, 내 생에 봄날’ 등의 드라마를 통해 방송국 내에서 입지를 굳힌 제작사다. 지난해 6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며 콘텐츠유통, 드라마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및 IT와의 접목을 통한 신 사업 분야로 사세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의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unus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