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1:55 (목)
조현근 전 당협위원장, 남양주 진접서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쳐
상태바
조현근 전 당협위원장, 남양주 진접서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쳐
  • 임성규
  • 승인 2016.01.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근 전 당협위원장(한나라당 남양주 을구)이 8일 오후2시 남양주시 진접읍 늘봄웨딩홀에서 '흐르는 강물처럼'이란 제목으로 출판기념회를 갖고 있다. (사진=임성규 기자)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조현근 전 한나라당 당협위원장(남양주시 을구)이 8일 오후 2시 경기 남양주시 진접 늘봄웨딩홀에서 '흐르는 강물처럼' 이란 제목의 책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조현근 전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새로운 꿈과 희망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 책을 출판하게 됐다"면서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함께 열어 갈 수 있는 미래를 이야기하고 싶다"고 책출판의 소회를 전했다.

이어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전 국회의원)도 축사에서 "지금 국회가 엉망이다. 조현근 같은 후보가 나와서 국회를 뒤집어야 한다고 말해 참석한 귀빈들의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규택 이사장을 비롯해 공명식 전 남양주시의회 의장(남양주 을구 새누리당 예비후보), 김성수 전 국회의원, 이의용 새누리당 당협위원장, 김성태 남양주시 을구 총선 예비후보, 박상대 남양주시 신설병구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조 위원장은 한나라당 시절 남양주(을) 당협위원장을 지냈고 친박연대 활동 등으로 알려진 인물이며, 이번 20대 총선 남양주(을) 선거구 새누리당 출마가 유력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