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LG전자,‘옵티머스 G Pro’ 국내 출시
상태바
LG전자,‘옵티머스 G Pro’ 국내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2.1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옵티머스 G Pro' 런칭 기자간담회에서 LG전자 MC한국마케팅 담당 마창민 상무와 MC LTE상품기획담당 우람찬 부장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LG전자)     © 동양뉴스통신

LG전자가‘화질의 LG’를 전면에 내세우며 풀HD 스마트폰 주도권 잡기에 나선다.
 
LG전자는 20일 두 번째 G시리즈 ‘옵티머스 G Pro’를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 2분기 이후 일본, 북미 등 해외지역 출시가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옵티머스 G’ 후속작 ‘옵티머스 G Pro’는 5.5인치 대화면의 Full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HD급 보다 해상도가 2배 높은 생생한 화질을 보여준다. 풀HD 화면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체적 UX(사용자 경험)도 대거 탑재했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5.5인치의 대화면이지만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LG전자는 이전에 출시한 제품들에서 절제의 미를 드러냈다면, 이번에는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감각적 요소를 강조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옵티머스 G Pro’는 화질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제품”이라며 “경쟁사와 차별화된 입체적 UX, 최강 하드웨어, 감각적 디자인으로 풀HD 스마트폰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