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1:55 (목)
아산시, ‘중소기업 애로사항 해결’ 자문위원 위촉
상태바
아산시, ‘중소기업 애로사항 해결’ 자문위원 위촉
  • 최남일
  • 승인 2016.03.2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시 제공.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아산시는 지난 18일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전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담과 기업 활동을 돕기 위한 전문가 2명을 중소기업 경영애로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자문위원은 충남테크노파크에서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영관리 전문가들이다.

창업, 사업전략, 자금, 인사 등 기업관리 분야는 임채훈 자문위원이 담당하고 창업, 마케팅, 경영기술진단, 인증, 품질관리, 소상공인 컨설팅 분야는 안형근 자문위원이 맡는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기업 경영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경영상 애로를 기업인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발굴 해소하고 기업경영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들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매주 수요일, 금요일에 기업의 경영지원 컨설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으로 찾아가는 자문활동을 펼치게 되며 이후 산업단지별 및 개별지역별 등 구역별로 나눠 상주 형식의 자문업무도 실시할 방침이다.

‘중소기업 경영자문단’은 아산시에서 기업 활동을 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기업경제과(041-540-2913)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