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속보/우근민 지사 ‘모든 수단과 방법 총동원령’ 지시
상태바
속보/우근민 지사 ‘모든 수단과 방법 총동원령’ 지시
  • 서정용
  • 승인 2011.11.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10일, 막판 스퍼트가 중요
▲우근민 지사가 1일 직원조회에서 7대경관 선정 10일 앞두고 공무원들에게 분발을 촉구하고 있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투표 마감 10일을 앞두고 우근민 제주도지사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제주가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공무원들에게 특명을 내렸다.
 
우 지사는 1일 정례직원 조회에서 "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을 위해 세계에 나가 있는 동포, 제주도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우리 국민, 제주도에 많은 도민이 수고를 해 주고 계시지만 결과적으로 공무원이 책임질 수밖에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우 지사는 "KT에 간접적으로 확인해 본 결과 공무원들의 노력이 절대적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막바지 투표활동 및 홍보에 임할 것으로 강조했다.
 
우 지사는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이어 7대 경관도 한번 선정되면 끝이다. 산천초목이 없어지지 않는 한 새로 선정할 이유가 없지 않겠느냐"며 "이제 우리가 남은 열흘 동안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 지사는 "우리가 그 동안 열심히 했는데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 베트남, 이스라엘 여러 나라가 막바지에  국가원수가 국가 예산을 편성, 투표를 하는 등의 정보들이 속속 들어오고 있다"며 "그만큼 우리도 막판 스퍼트를 할 수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계7대 자연경관은 11월11일 오전 11시11분(한국 시간 19시11분)까지 세계인들이 참여한 문자·전화·인터넷 투표를 합산해 선정되고 결과는 한국시간으로 11월12일 새벽 4시7분에 발표된다.[제주취재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